옥산서원과 오어사에서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옥산서원에서 해설 하여주신 경주 최귀필선생님과 같이오어사에서 아픈 발로 해설 하여주신 포항 허정미선생님과 같이두분 선생님 외 포항 황경순선생님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담규( 영천)5기 | 작성시간 26.06.20 답사지에서의 반가운 만남.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렇조 답사지에서 만나면 아주 반갑지요... 작성자정순오(성주/12기/倻山) | 작성시간 06:31 new 좋은 곳 다녀 오셨군요. 좋은 인연도 만나시고... 작성자황유빈(문경,13대 경문관회장) | 작성시간 23분 전 new 경북 어딜가도 해설사선생님 만나면반갑지요경문관이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