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안동]]2026년 안동시 문화광광해설사 관외 보수교육1차(강원도철원)

작성자정명희(안동3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36 목록 댓글 4

하늘은 청명하고 1차교육의  날짜는 오늘이다.  일상을 벗어나  철원의  비 무장지대로 오랫만에 교육를 떠난다.
현시장님 의 재당선을 축하하며  시담당 국장님,계장님,주임님,팀장님 과
정신문화재단 이희범 대표이사님 ,   관광사업 김주호팀장님 과 직원, 해설사 1차 여러분들과 단체사진을찍고 꽂다발을 전달 했습니다 !
말로만 듣던  최 전방의 백마고지 , DMZ 비 무장지대 , 제2의 땅굴!  김일성  이 지었다는 노동 당사,  영남지방 유교의 고장  안동

과  분위기 는  넘 다르다.
철원의 소중한 지역을 답사하며  애국심이 되살아 난듯. 각자의 일선에서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각오로  다시금 마음를 다져본다 .
이번 관외교육은  장소 선택 를  아주 잘했다는 생각이 많이든다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안동문화관광해설사회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유빈(문경,13대 경문관회장) | 작성시간 26.06.11 안동지회 정명희 사무국장님!
    정말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으로 보람이 넘쳐겠습니다
    안동 양반님들의 기운을 강원도땅에 잘 심어놓고
    오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정명희(안동3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정말 색다른 보람있는 교육이였습니다!
    황회장님의 배려 관심 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방유수(봉화.14기.재무차장) | 작성시간 26.06.12 보람있고, 즐거운 교육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명희(안동3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