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제 3회 봉사활동(회연서원) 작성자이수영/성주/15|작성시간26.06.15|조회수3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더운 날씨 속에서도 성주군문화관광해설사 선생님들이 회연서원에서 제3회 성주군문화관광해설사 봉사활동을 했습니다.예초기로 풀도 베고 마루도 닦고 풀도 뽑고^^땀 흘리며 열심히 봉사활동했습니다.군청 계장님과 담당 주무관께서도 함께 해 주셨습니다. 안내소 밑 작은 틈사이로 뱀이 들락날락해서 시멘트로 틈을 메우고 있습니다. 신도비 주변의 풀도 제거해 줍니다. 이영택 해설사님은 집에서 예초기를 가지고 오셔서 일당백으로 일하셨습니다.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 작성시간 26.06.15 더운 날씨에 성주군 선생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작성자황유빈(문경,13대 경문관회장) | 작성시간 26.06.16 성주지회 이수영사무국장님!언제나 군관계분들께서 함께하는 봉사활동에감사드립니다더운날씨에 다방면의 정화활동에 성주군지회선생님들께도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방유수(봉화.14기.재무차장) | 작성시간 26.06.16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작성자김선영(문경.6기)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