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오랜만에 선생님들과 모여 반가운 인사를 나누고,
현장에서의 경험들을 함께 나누는 즐거운 시간들을 가졌습니다
회의에서는 해설활동에 필요한 사항들을 공유하고,
서로의 의견을 나누며 더욱 발전된 경주 해설을 위해 마음들을 모았습니다~
특히 이날은 새롭게 가족이 된 신입선생님들도 함께 하시며 서로 인사를 나누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조금은 설레고 긴장된 모습으로 자신을 소개하는 17기 선생님들을 보며 선배해설사들은 따뜻한 박수로 환영을 하였습니다
함께여서 더욱 즐겁고 든든했던 월례회!!
그리고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 신입선생님들과 함께
앞으로도 경주의 모습을 따뜻하게 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신입선생님들이 가져오신 맛있는 떡과
지난달에 국어의 정순채선생님께 좋은일을 있으신후
챙겨주신 맛있는 간식들 덕분에
더더욱 즐거운 월례회 였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순채(경주2기) 작성시간 26.06.18 초롱초롱 이쁜 우리 사무국장님
회의 진행되는 뒤에서 깨알같이 사진 찍고 기록하여 이렇게 남겨주네요
여름이 시작되는 푸른 유월에 다함께 모여서
즐거웠던 이야기와 힘들었던 경험 서로 나누며
좋은 시간 가질 수 있었어요
사정상 함께하지 못한 회원님들 다음 모임을 기대하며
함께한 회원님들 모두모두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시간 26.06.19 경주 선생님들 보기 참 좋습니다.
오늘 옥산서원 탐방갑니다.
최귀필선생님 이따 뵙겠습니다. -
작성자황유빈(문경,13대 경문관회장) 작성시간 26.06.19 경주지회 국어 채민경사무국장님!
월례회의 화기애해한 모습과 경주지회회원국어
선생님들의 건강한모습 지면으로 보게되어
반갑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방유수(봉화.14기.재무차장)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선영(문경.6기) 작성시간 26.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