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일출석부

6월6일 (토) 출석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작성시간26.06.06|조회수11 목록 댓글 14

망종일이자 현충일 아침 출석부 만듭니다.

겨레와 나라위해 몸 바치신 선조님의 숭고한 희생정신 잊으면 안됩니다.

요즘시대 일부 국민들은 이러한 것들도 외면하는 그런 일들이 가슴 아픕니다.

오늘 하루라도 그분들의 숭고한 정신을 위해 묵렴하는 시간 가져봅니다.

현충일 하루전 국립현충원 풍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현충일이라서 그런지 영양 두들마을에는 관광객이 거의 없네요...
    오늘 하루만큼은 조용하게 지내는가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순오(성주/12기/倻山) | 작성시간 26.06.06 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태실에는 주차장이 만차. 방문객이 많아 오전에 3회차 해설 후 점심식사를 이제 막 끝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정순오(성주/12기/倻山) 오후부터 한 두팀 다녀가고 5시경 한팀 찾아와서 6시에 퇴근 했습니다ㅣ...
  • 작성자방유수(봉화.14기.재무차장) | 작성시간 26.06.06 봉화 충혼탑에서 현충일 행사 참석하고와서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현충일행사 전 한번도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