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일출석부

6월7일 (일) 출석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작성시간26.06.07|조회수14 목록 댓글 14

세월 빨리도 흘러 금년도 벌써 유월하고도 첫 일요일.

이른아침 출석부 만들어 놓고 농장으로 고고씽합니다.

기온은 다소 서늘한 느낌이 들어서 일하기 가장 좋은 온도라서 일찍 나가봅니다.

오늘도 이방을 찾아주시는 모든분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담규( 영천)5기 | 작성시간 26.06.08 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통영에서 배타고 약50분쯤 가면 있어요.
  • 작성자방유수(봉화.14기.재무차장) | 작성시간 26.06.07 영남의 4대길지 금계포란형 달실마을에서 선생님들께 명당의 정기를 보내면서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요즘 인터넷이 발달해서 달실마을 정기를 여기서도 받을수 있겠지요...ㅎㅎㅎㅎ
  • 작성자정순오(성주/12기/倻山) | 작성시간 26.06.07 오늘도 태실서 출석합니다. 아침부터 주차장이 만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예약없이 찾아오시는 소님이 대부분인데
    그중 단체손님으로 보이는 한팀 해설 하다보니 따라 오시는 분이 더 많아 지네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