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 빨리도 흘러 금년도 벌써 유월하고도 첫 일요일.
이른아침 출석부 만들어 놓고 농장으로 고고씽합니다.
기온은 다소 서늘한 느낌이 들어서 일하기 가장 좋은 온도라서 일찍 나가봅니다.
오늘도 이방을 찾아주시는 모든분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담규( 영천)5기 작성시간 26.06.08 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통영에서 배타고 약50분쯤 가면 있어요.
-
작성자방유수(봉화.14기.재무차장) 작성시간 26.06.07 영남의 4대길지 금계포란형 달실마을에서 선생님들께 명당의 정기를 보내면서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요즘 인터넷이 발달해서 달실마을 정기를 여기서도 받을수 있겠지요...ㅎㅎㅎㅎ
-
작성자정순오(성주/12기/倻山) 작성시간 26.06.07 오늘도 태실서 출석합니다. 아침부터 주차장이 만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예약없이 찾아오시는 소님이 대부분인데
그중 단체손님으로 보이는 한팀 해설 하다보니 따라 오시는 분이 더 많아 지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