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오년 4월 스무사흐렛날 아침 출석부 만듭니다.
통상 양력으로만 가는세월 보다보니 정작 음력은 언제 지나가는지 잘 몰라서~~~
매년 받아오던 정기 검진차 대구 나들이 가는날이라 새벽부터 바쁘네요..
어릴적에 새벽밥 먹고 완행버스타고 대구가면 저녁시간~~~
오늘도 이방을 찾아 주시는 모든분들 멋지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유빈(문경,13대 경문관회장)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항상 건강이 최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황유빈 회장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정순오(성주/12기/倻山) 작성시간 26.06.08 멀리 남원 문화유적지 답사하고 귀가길 거창휴게소에서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성주군은 문화유적 답사를 자주 하시는가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순오(성주/12기/倻山) 작성시간 26.06.08 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성주문화원 문화유적반 월 1회하는 답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