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일출석부

6월8일 (월) 출석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작성시간26.06.08|조회수10 목록 댓글 12

병오년 4월 스무사흐렛날 아침 출석부 만듭니다.

통상 양력으로만 가는세월 보다보니 정작 음력은 언제 지나가는지 잘 몰라서~~~

매년 받아오던 정기 검진차 대구 나들이 가는날이라 새벽부터 바쁘네요..

어릴적에 새벽밥 먹고 완행버스타고 대구가면 저녁시간~~~

오늘도 이방을 찾아 주시는 모든분들 멋지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유빈(문경,13대 경문관회장) |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항상 건강이 최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황유빈 회장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정순오(성주/12기/倻山) | 작성시간 26.06.08 멀리 남원 문화유적지 답사하고 귀가길 거창휴게소에서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성주군은 문화유적 답사를 자주 하시는가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순오(성주/12기/倻山) | 작성시간 26.06.08 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성주문화원 문화유적반 월 1회하는 답사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