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일출석부

6월9일 (화) 출석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작성시간26.06.09|조회수18 목록 댓글 11

6월 하고도 9일.빠른 세월앞에 그 누가 막을수가 있을까요?

오늘 하루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생활하고 있답니다.

이방을 찾아 주시는 단골 선생님들 행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선영(문경.6기) | 작성시간 26.06.10 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이선생님께서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정순오(성주/12기/倻山) | 작성시간 26.06.09 날씨가 가을 아침을 연상케 시원합니다.
    시원한 가야산에서 출석합니다.이계절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잘 보내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침부터 찾아오는 관광객들 영양 두들마을 그늘만 찾아듭니다.
    11시부터 오후3시까지 바삐 움직였드니 등줄기엔 땀이 맺히네요...
  • 작성자서담규( 영천)5기 | 작성시간 26.06.09 좀덥네요.오늘은 영천해설사회에서 역량강화및 현장해설기법 공동 연구발표를 은해사에서 했습니다.
    늦은출석.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영천 선생님들 자체 역량강화도 하시고~~~
    날씨 더울때 건강 챙기시며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