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하고도 9일.빠른 세월앞에 그 누가 막을수가 있을까요?
오늘 하루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생활하고 있답니다.
이방을 찾아 주시는 단골 선생님들 행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선영(문경.6기) 작성시간 26.06.10 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이선생님께서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정순오(성주/12기/倻山) 작성시간 26.06.09 날씨가 가을 아침을 연상케 시원합니다.
시원한 가야산에서 출석합니다.이계절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잘 보내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침부터 찾아오는 관광객들 영양 두들마을 그늘만 찾아듭니다.
11시부터 오후3시까지 바삐 움직였드니 등줄기엔 땀이 맺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영천 선생님들 자체 역량강화도 하시고~~~
날씨 더울때 건강 챙기시며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