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0민주항쟁기념일인 오늘 출석부 만듭니다.
이방을 찾으신 모든분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꽃양귀비가 절정인 청송정원사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정선생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서담규( 영천)5기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반갑습니다.오늘도 행복 하십시요.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단골 서남규선생님 오늘도 행복만 가득하세요...
-
작성자정순오(성주/12기/倻山) 작성시간 26.06.10 비번날 항상 더 바빠 결석 또는 지각을 합니다. 늦었는데 결석보다는 나을 것 같아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멀리 출타 하셨다가 늦으셨으니 이해합니다.
덕분에 남원 광한루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