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오년 사월스무엿세날 출석부 만듭니다.
언제나 단골 선생님들만 찾아오시는 출석부에 새로운 손님 한분이라도 오신다면~~~~
오시는 모든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하루 왼종일 바쁘게 해설하고 이제 좀 뜸하네요..
-
작성자서담규( 영천)5기 작성시간 26.06.11 화창한 아침 오늘 하루를 즐깁시다.
출석.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하루 왼종일 바쁘게 해설하고 이제 좀 뜸하네요..
-
작성자정태영(울진12)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하루 왼종일 바쁘게 해설하고 이제 좀 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