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일출석부

6월14일 (일) 출석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작성시간26.06.14|조회수9 목록 댓글 10

세계 헌혈자의 날인 휴일아침 출석부 만듭니다.

어제는 동해안으로 힐링여행 다녀왔더니 아침은 아직 피곤하네요.

휴일날도 각자 자기지역 홍보+관광 안내를 위해 고생하시는 모든 선생님들과

이방을 찾아오시는 단골선생님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동ㅎ해시에 위치한 황금박쥐 천곡동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휴일이라 모처럼 하루종일 쉬고있습니다..
  • 작성자김선영(문경.6기) | 작성시간 26.06.14 출석합니다
    이선생님 잘 다녀오셨나요?
    좋은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모처럼의 여행 나름 보랍도 있었고 배도 터지도록 잘 놀고 잘먹고 왔습니다.
  • 작성자정순오(성주/12기/倻山) | 작성시간 26.06.14 요즘 자외선이 나쁨. 오존농도 나쁨으로 해설 또는 부득이한 외출 시 모자나 양산 등을 사용해 노출을 최소한도로 유지하는 것이 건강에 좋답니다. 오늘도 자외선. 오존 노출에 주의 하십시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자외선이 강할땐 모자나 양산은 필수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