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력으로 병오년 오월 초이튿날 출석부 만듭니다.
늘 함께 찾아오시는 단골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찾아 주시는 모든분들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빌면서~~~~~
며칠전 다녀온 주문진 어시장 입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서선생님 늘 감사합니다.
남은 시간도 행복가득 하세요... -
작성자정순오(성주/12기/倻山) 작성시간 26.06.16 출석입니다.
복되고 건강한 하루 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정선생님 늘 감사합니다.
남은 시간도 행복가득 하세요... -
작성자방유수(봉화.14기.재무차장) 작성시간 26.06.16 마음은 주문진에, 몸은 산타마을에서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방선생님 늘 감사합니다.
주문진 어시장 규모가 어마무시 합디다...남은 시간도 행복가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