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세월 6월도 어느듯 중순인 수요일 출석부 만듭니다..
이렇개 빨리 달려가면 금년도 이재 얼마남지 않았어요.
오늘도 이방을 찾아주시는 모든분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하루종일 찌브등 하더니 지금은 단비가 내립니다.
남은 시간도 행복만 가득하세요. -
작성자황유빈(문경,13대 경문관회장)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날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하루종일 찌브등 하더니 지금은 단비가 내립니다.
남은 시간도 행복만 가득하세요. -
작성자서담규( 영천)5기 작성시간 26.06.17 어젯밤에 푹 잘 잤습니다. 입맛있고 잠 잘자면 좋은거지요?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하루종일 찌브등 하더니 지금은 단비가 내립니다.
남은 시간도 행복만 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