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력으로 5월4일 단오전날 출석부 만듭니다.
오랜만에 어제 저녁부터 단비가 촉촉히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이방을 찾아주시는 모든분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선영(문경.6기) 작성시간 26.06.18 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감사합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
작성자황유빈(문경,13대 경문관회장) 작성시간 26.06.18 출석합니다
비온뒤라 대지가 깨끗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단골이신 회장님 덕분에 카페가 빛이납니다.
온 대지가 단비에 좋아서 춤을 추는듯 합니다... -
작성자정순오(성주/12기/倻山) 작성시간 26.06.18 출석입니다.
어제는 새벽부터 병원순례 다니느라 결석했습니다.
간만에 단비가 내렸는데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양이라 조금 서운합니다. 비가 조금 더 내려야 할 터인데...
-
작성자서담규( 영천)5기 작성시간 26.06.18 오늘도 눈을 떴습니다. 그러면 열심히 또 해설현장을 누벼보갰습니다.
오늘도 씩씩하게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