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일출석부

6월20일 (토) 출석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작성시간26.06.20|조회수14 목록 댓글 9

오랜만에 단비가 내리는 아침 출석부 만듭니다.

어제는 박약회 어르신분들을 모시고 경주 옥산서원과 포항 오어사.양동마을 다녀 왔습니다.

세곳 다 한번쯤은 찾아 가 볼만 한곳이지요..

오늘은 비오는 날 찾아 주시는 모든분들 안전운전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사 김정희의 글씨와 한석봉의 필체가 아름답게 배치되어 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유빈(문경,13대 경문관회장)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빗님으로 가뭄이 조금해갈되네요
    건강한 하루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황회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정순오(성주/12기/倻山) | 작성시간 26.06.20 늦은 지각 출석입니다.
    사진은 가야산제2봉인 우두봉(상왕봉)의 우비정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정선생님 늦은시간입니다..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김선영(문경.6기) | 작성시간 26.06.21 많이 바빠서
    많이 늦은 시간
    아무도 없는 시간에
    잠 못들어 있다가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