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단비가 내리는 아침 출석부 만듭니다.
어제는 박약회 어르신분들을 모시고 경주 옥산서원과 포항 오어사.양동마을 다녀 왔습니다.
세곳 다 한번쯤은 찾아 가 볼만 한곳이지요..
오늘은 비오는 날 찾아 주시는 모든분들 안전운전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사 김정희의 글씨와 한석봉의 필체가 아름답게 배치되어 있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유빈(문경,13대 경문관회장)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빗님으로 가뭄이 조금해갈되네요
건강한 하루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황회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정선생님 늦은시간입니다..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김선영(문경.6기) 작성시간 26.06.21 많이 바빠서
많이 늦은 시간
아무도 없는 시간에
잠 못들어 있다가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