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오년 음력 5월 초아릇넷날 출석부 만듭니다.
오늘 영양에서는 서석지를 조성한 '석문 정영방학문과 서석지'란 주재로 학술 발표회가 열립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 오실것으로 기대 하여 봅니다.
오늘 행사의 초청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담규( 영천)5기 작성시간 26.06.23 오늘 아침은 조금 서늘합니다 어제도 그렇더니 . . .
출석합니다.
우리 모두 오늘도 즐겁게 하루를 보내요.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영양 두들마을은 오전내내 붐볐지만 오후에는 학술 발표에 참석으로 자리를 비웠습니다..
-
작성자정순오(성주/12기/倻山) 작성시간 26.06.23 출석!
한개마을에서 출석합니다. 오늘은 비가 올듯 말듯한 날씨로 방문객이 적어 한가(?)한 날이 될듯 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하루 죙일 꿀꾸무리하네요...
-
작성자이원형(영양.열일기)首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봉화에서 김희무.방유수.채은주선생님들께서 학술발표회에 참석 하셨습니다.
만나서 반가웠지만 따뜻한 차한잔 나눌수 없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