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스마트케이의 임시청사에서 갈현동 신청사로~
개소식 현장을 촬영하고자 합니다
업무는 6월 말부터, 개소식은 7월중 열린다고 하여
개소식 현장을 롱폼으로 촬영하고 신청사 내부도 간단히 둘러보며 찍어보겠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다음검색
기존 스마트케이의 임시청사에서 갈현동 신청사로~
개소식 현장을 촬영하고자 합니다
업무는 6월 말부터, 개소식은 7월중 열린다고 하여
개소식 현장을 롱폼으로 촬영하고 신청사 내부도 간단히 둘러보며 찍어보겠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