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감각 중심적인 사고 3 가지 (3 - 2) == 재미로 보세요..

작성자붕어|작성시간26.06.07|조회수11 목록 댓글 1

== 청각 중심 ==

 

1. 노래 가사를 한 번 만 들어도 잘 외운다..

 

2. 말투나 억양에 민감 하다(기분 나빠어가 아니라.. 말투가 그랬어)

 

3. 무언가를 배울 때 소리 내어서 말하거나  설명을 듣는것이 효과적이다..

 

4. 공부할 때 주변 소음에 예민하거나.. 음악을 틀어야 집중된다.

 

5. 혼잣말이 잦고.. 말로 정리하면 생각이 정리된다..

 

== 독서명 == 말의 품격은 태도에서 나온다 == 글 中 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모 스토리 | 작성시간 26.06.07 청력이 좋은것도 복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