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말은 내 안에서 시작된다..

작성자붕어|작성시간26.06.13|조회수11 목록 댓글 1

- 말(言) 결국 상대에게..

- 닿기 위해서 하는것이며..

- 나는 원래 이런 사람이야..

- 말로 나 자신을 가두지 마세요..

- 자신이 말하는 태도가 어디에서..

- 비롯되었는지.. 이해하고..

- 타인의 성향을 존중하며..

- 소통하며 나아갈 때에..

- 말은 내안에 있으며..

- 말의 기술을 넘어..

- 마음에 닿는 태도가 됩니다..

 

== 말의 품격은 태도에서 나온다 '' 독서글 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모 스토리 | 작성시간 26.06.14 말도 기술이 필요하긴 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