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삶이 단단한 질문에 명리(운명) 은 이렇게 답한다..

작성자붕어|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1

1. 너무 단단하면.. 쓰임이 없으며.. 때로는 상황에 맞게. 이기적으로 사세요.

 

2. 스스로 다독이며.. 견뎌야 할 시기가 있다.. 

 

3. 지금껏 해 온 방식이 제일  잘하는 방식이다.. 마음의 우선 순위는 본인이 잘 안다..

 

4. 남에게 맞추며 살더라도 나를 지키며 가자..

 

== 좋은 글 中 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모 스토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자신을 우선하는 삶"이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