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너무 단단하면.. 쓰임이 없으며.. 때로는 상황에 맞게. 이기적으로 사세요.
2. 스스로 다독이며.. 견뎌야 할 시기가 있다..
3. 지금껏 해 온 방식이 제일 잘하는 방식이다.. 마음의 우선 순위는 본인이 잘 안다..
4. 남에게 맞추며 살더라도 나를 지키며 가자..
== 좋은 글 中 에서..
다음검색
1. 너무 단단하면.. 쓰임이 없으며.. 때로는 상황에 맞게. 이기적으로 사세요.
2. 스스로 다독이며.. 견뎌야 할 시기가 있다..
3. 지금껏 해 온 방식이 제일 잘하는 방식이다.. 마음의 우선 순위는 본인이 잘 안다..
4. 남에게 맞추며 살더라도 나를 지키며 가자..
== 좋은 글 中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