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명(生命) == 몸의 중심이자 주인..모든 감각과 용감.
- 일심(一心) == 한 마음 .. 뭇 생명의 근원으로 회귀(回歸) 하세요..
- 생명의 존재는 나와 남을 떠나면.. 모두가 큰 슬픔입니다..
== 철학의 평등 == 원효대사님의 글 인용..
다음검색
- 생명(生命) == 몸의 중심이자 주인..모든 감각과 용감.
- 일심(一心) == 한 마음 .. 뭇 생명의 근원으로 회귀(回歸) 하세요..
- 생명의 존재는 나와 남을 떠나면.. 모두가 큰 슬픔입니다..
== 철학의 평등 == 원효대사님의 글 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