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생명의 존재..

작성자붕어|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1

- 생명(生命) == 몸의 중심이자 주인..모든 감각과 용감.

 

- 일심(一心) == 한 마음 .. 뭇 생명의 근원으로 회귀(回歸) 하세요..

 

- 생명의 존재는 나와 남을 떠나면.. 모두가 큰 슬픔입니다..

 

== 철학의 평등 == 원효대사님의 글 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모 스토리 | 작성시간 07:15 new 생명의 존재는 나와 남을 떠나면.. 모두가 큰 슬픔에 공감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