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폐이식후 일상생활관리

작성자건행삶|작성시간26.06.02|조회수104 목록 댓글 4

폐이식후 일상생활관리가 중요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까먹게 되는데요.

 

한번씩 보면서 상기해야 합니다.

한번씩 보시죠.

 

https://youtu.be/5Lx-A4qF4H4?si=6PNM1Z-X417lBvDM

 

프로그랍(타크로벨)

스테로이드(소론도/프란딘)

셀셉트

 

 

오미자도 된다 하네요

자몽은 알았는뎅

 

 

고로쇠물도 안된다 하네요...ㅠㅠ

먹었는뎅

술담배 절대금지

 

 

 

유산소윤동 30분이상

영화관, 찜질방,피시방 금지라네요

영화관 몇번 갔는뎅

마스크 쓰고 가면 안되낭

암턴 많은 사람 만나면 위험함

감기, 코로나 위험

염색 안해야 하낭???

한달에 한번 하는뎅

 

 

 

 

 

 

 

https://youtu.be/5Lx-A4qF4H4?si=rgfHJW6FcRlmi4r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리빠 | 작성시간 26.06.02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건행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건행
    건강하고 행복하자!
  • 작성자꿈을찍는사진사 | 작성시간 26.06.03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잘 못지키는 부분도 있네요
    내일 호흡기내과 정기친료라서
    서울로 올라가는 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건행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좋은 결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