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늘은 인도어

작성자건행삶|작성시간26.06.07|조회수44 목록 댓글 7

5년만에 왔어요.
자세를 잡으니 잘 되네요.
필드 가봐야 겠습니다.

여러분
피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건행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요즘 파크골프 유행입니다
  • 작성자마늘과양파 | 작성시간 26.06.08 골프는 스윙이 크다보니 무리가 있을듯합니다 교수님이 권하지않더라구요
    파크골프는 적은 스윙으로 하는 생활스포츠로 가격도저렴? 추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건행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직 전 괜찮던데 이번에 가면 물어 봐야 겠습니다.
    요즘 파크골프 시작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태리빠 | 작성시간 26.06.08 저두 골프는 아프기전 좋아했는데 지금은 안하고 있습니다. 승부욕이 있어서... 아무래도 드라이브 칠때 욕심이 생겨서 무리할듯 싶어서~~ 사람 욕심이란게 참 무섭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건행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글죠
    저는 욕심이 없어 150 나갑니다...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