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만에 왔어요.
자세를 잡으니 잘 되네요.
필드 가봐야 겠습니다.
여러분
피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건행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요즘 파크골프 유행입니다
-
작성자마늘과양파 작성시간 26.06.08 골프는 스윙이 크다보니 무리가 있을듯합니다 교수님이 권하지않더라구요
파크골프는 적은 스윙으로 하는 생활스포츠로 가격도저렴? 추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건행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아직 전 괜찮던데 이번에 가면 물어 봐야 겠습니다.
요즘 파크골프 시작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태리빠 작성시간 26.06.08 저두 골프는 아프기전 좋아했는데 지금은 안하고 있습니다. 승부욕이 있어서... 아무래도 드라이브 칠때 욕심이 생겨서 무리할듯 싶어서~~ 사람 욕심이란게 참 무섭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건행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글죠
저는 욕심이 없어 150 나갑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