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하지 말고 댓글 답시다.
출석부 입니다.
아픈지 5년이 지났네요.
그리고 2년후 수술했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한거죠.
아무것도 안하고? 못하고?
수술을 하고 지내다 보니
너무 허무 하더라구요.
그래서 1년 전부터는 채력이 되는 한
움직입니다.
하는일도 조금씩 하구요.
너무 무리하지 않는 한에서 최대한 움직이려구요.
가끔 몸이 안좋으면 하지말까 하다가
컨디션이 좋으면 또 움직이고
카페도 하지말까 하다가
그래도 해보자...
여러분도 댓글 하나씩 달아주세요.
힘든거 아니 잖아요.
보시면 댓글 하나 점이라도 달아주이소...^^
감사합니다.
우리 만나요.
신청하러 가기
https://cafe.daum.net/geaums/MKgL/2922?svc=cafeapi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건행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덴비2023.07.22 작성시간 26.06.12 반갑습니다~
날이 더워지네요
선크림 잘 바르고 다녀야 하겠어여~~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30일에 3 년검사 짧게 외래로 갑니다
지나시다 보시면 아는체 해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건행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예
한번 뵈유 -
작성자천사튼튼맘 작성시간 26.06.13 반갑습니다. 다음 까페는 오랫만이네요. 칠보산님 이후로 관리가 안되어서, 네이버카페에서들 활동하시는거 같아요. 모두 행복한 날 되세요💜
-
작성자건행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예
한번 뵈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