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벙개 오세요. 작성자건행삶|작성시간26.06.11|조회수7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에 공지한거 한번더 링크 답니다. https://cafe.daum.net/geaums/MKgL/2922?svc=cafeapi서울역 벙개 합니다.서울역에서 한번 만나요. 6월18일 오후2시커벙 합시다. 모임장소는 스타벅스 서울역사점 입니다.https://naver.me/xWTnIYua네이버지도스타벅스 서울역사점map.naver.com커피한잔 하며 얼굴도 보고궁금한cafe.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갈이얌~!! | 작성시간 26.06.11 부럽습니다.가고싶지만 평일 서울은 힘들것 같습니다.즐거운 시간 되세요~^^ 답댓글 작성자건행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예기회되면 만나는거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