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늘 서울경기 모임 한답니다.

작성자건행삶|작성시간26.06.13|조회수71 목록 댓글 0

이내인 회장님이 하시는데...

혹시 참석 하시고 싶은분 

비댓으로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회장님 연락처 쪽지로 보내드릴께요.

 

많은 정보를 주고 받을수 있을겁니다.

온란인에서 하지 못하는 이야기들...

 

단톡방도 운영한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