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8일 오후2시 커벙 합시다. 작성자건행삶|작성시간26.06.16|조회수6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18일 오후2시커벙 합시다. 공지는링크 따라가서 보세요.https://cafe.daum.net/geaums/MKgL/2922?svc=cafeapi서울역 벙개 합니다.서울역에서 한번 만나요. 6월18일 오후2시커벙 합시다. 모임장소는 스타벅스 서울역사점 입니다.https://naver.me/xWTnIYua네이버지도스타벅스 서울역사점map.naver.com커피한잔 하며 얼굴도 보고궁금한cafe.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꿈을찍는사진사 | 작성시간 26.06.17 건행삶님~내일 진료가 몇시인가요~?호흡기내과 진료인가요~?저는 내일 호흡기내과FK-506 검사하고11:10분 진료입니다시간이 되시면 6층에서 뵐 수 있을까요~?서울역 모임에는 몇분 정도가 참석하시는지요~? 작성자건행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전화 통화 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