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서울 모임 후기

작성자건행삶|작성시간26.06.19|조회수94 목록 댓글 5

병원에 8시 정도 도착하고

꿈찍사님을 만났습니다.

서로 진료를 기다리면서 많은 대화를 했습니다.

 

꿈찍사님은 병원에서 알아주는 FM관리사이시고

여러가지 취미를 하시면서 건강한 생활을 하시는 분인군요.

참 본받을 분이십니다.

 

나중에 모임에 오셔서 폐이식후 생활에 대한 강의를 부탁해도 

되실분이시네용

 

서로 진료를 마치고

서울역으로 향했습니다.

서울역은 커피숍이 5개정도 되는데 모두 자리가 하나도 없었어요.

서울역 서문에 가니 정말큰 한가로운 커피숍을 찾아서

약 3시간정도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역시 한명 한명 모두 폐이식까지 했다는건

소설을 몇권씩 쓰는 스토리가 있죠.

 

어렵지만 인터넷에서 할수 없는 이야기들과

정보를 서로 나누는것만큼 큰 정보가 없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매일 만나는 사람보다 사람마다 경험이 다르니

서로의경험과 정보를 나누는게 의지도 되고

 

폐이식 전이나 후에 큰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다음모임을 기약하며 서로의 기차를 타고 헤어졌습니다.

 

이번 모임은

아산, 부산, 대구 사람이 만났습니다.

 

다음 모임을 기약하며 각 지역마다 이런 모임을 추진해주시고

후기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도 모두 모여서 전국 산악회도 하고

교수님들 모시고 함께 정보를 나누는 시간을 갖도록 노력해 봅시다.

 

감사합니다.

건행삶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을찍는사진사 | 작성시간 26.06.19 어제 뵈어서 반가웠고
    좋은 경험담과 이벤트를 극복하는 이야기들을 많이
    듣고 배운 것도, 고칠 것도 많았던 시간이었습니다
    같은 열차에
    객차가 틀려서 각자가 떨어져서 귀가를 했던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더 많은 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될 바랍니다
    점심 잘 먹었습니다
    건강들 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건행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폐이식후 어떻게 관리 해야 하는지
    한번더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공자에게 미안하지 않도록 더 노력 하겠습니다.
    아울러 이렇게 카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힘이 납니다.
    또 만나 뵈요.
  • 작성자찬욱 | 작성시간 26.06.19 좋은분들과 어제의 만나은 정말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좋은정보 많이 엇어왔습니다 천사님께서 주신생명 잘관리해서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다시한번 다짐해봄니다 앞으로 자주 이런자리좀 같이했으면 좋을것갔네요,건행삶님 꿈찍사님 감사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건행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어제 만나뵈어서 반가웠습니다.
    커피도 잘 마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꿈을찍는사진사 | 작성시간 26.06.19 어제 건강하신 모습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더욱 건강 관리 잘 하셔서
    자주 뵙기로 하겠습니다
    커피도 잘 마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