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약정리..

작성자꿈을찍는사진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3

저의 약 정리..

ㅣ일용, 2일용, 4일용, 6일용, 8일용..
이렇게 정리해서
가지고 다니고,
별도로 비상용으로 7일분을
소지하고 다닙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찬욱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말 멋지십니다 저두 그리하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건행삶 | 작성시간 09:11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건행삶 | 작성시간 2시간 50분 전 new 약정리 끝내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