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정리.. 작성자꿈을찍는사진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의 약 정리..ㅣ일용, 2일용, 4일용, 6일용, 8일용..이렇게 정리해서가지고 다니고, 별도로 비상용으로 7일분을소지하고 다닙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찬욱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말 멋지십니다 저두 그리하야겠네요. 답댓글 작성자건행삶 | 작성시간 09:11 new 감사합니다 작성자건행삶 | 작성시간 2시간 50분 전 new 약정리 끝내주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