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평오거리와 중곡육교사거리에서
당선 감사 인사드렸습니다.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습니까?
고맙습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당선감사인사
#고맙습니다_열심히하겠습니다
#언제나_어디서나_시민과함께
#제10대거제시의회의원_당선자
#이태열
다음검색
장평오거리와 중곡육교사거리에서
당선 감사 인사드렸습니다.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습니까?
고맙습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당선감사인사
#고맙습니다_열심히하겠습니다
#언제나_어디서나_시민과함께
#제10대거제시의회의원_당선자
#이태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