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태열 거제시의원] 제21회 거제시자원봉사페스티벌 함께 했습니다

작성자이태열 거제시의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0

제21회 거제시자원봉사페스티벌이
거제면 농협하나로마트 2층에서
진행됐습니다. 다양하 체험과 청소년들의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에 거제시 자원봉사단체 회원들께서 총출동했습니다.

경로급식 봉사에 저도 참여해서 작은 일손을 보탰습니다. 거제시가 조선업 불황으로 인해 가정이 해체되는등 공동체 붕괴 현상까지 걱정되는 상황에서도 자원봉사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있었기에 위기를 넘길 수 있었습니다. 늘 고맙고 감사합니다.
의회에서 자원봉사자들께서 자긍심을 가지고 봉사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습니다.
#제21회거제시자원봉사페스티벌
#언제나_어디서나_시민과함께
#거제시의회_더불어민주당_원내대표
#9대전반기경제관광위원장
#더불어민주당
#고현 #장평 #수양
#거제시마선거구
#따뜻한진심정치
#삼성중공업노동자_최초3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