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태열 거제시의원] 굿모닝민주 고현장평수양 함께 했습니다

작성자이태열 거제시의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0

굿모닝민주 오늘은 장평동입니다.
이번 거제시 선거결과에 대해 국힘당 후보들이 민주당의 굿모닝민주도 한몫했다고 평가를 했습니다.

정치는 축적입니다. 조금씩 쌓아온 시간이 있었기에 시민들에게 선택 받을 수 있었습니다. 늘 그랬듯이 작은일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굿모닝민주_고현_장평_수양
#언제나_어디서나_시민과함께
#거제시의회_더불어민주당_원내대표
#9대전반기경제관광위원장
#더불어민주당
#고현 #장평 #수양
#거제시마선거구
#따뜻한진심정치
#삼성중공업노동자_최초3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