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반 이소희 작성자김현지(이소희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스로 손씻은 후 스티커를 스스로? 다 붙이는 소희입니다. 아기를 씻길 땐 손을 깨끗하게 씻고 아기를 씻겨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