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이소희

작성자김현지(이소희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스스로 손씻은 후 스티커를 스스로? 다 붙이는 소희입니다. 아기를 씻길 땐 손을 깨끗하게 씻고 아기를 씻겨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