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제 야구도 그렇고 축구도 일본에 확실히 밀리네요.... 작성자다이슬러팬|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참나 도대체 어떤 세계관이 되어가는지손흥민 은퇴하면 진짜 암담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타스 | 작성시간 26.06.21 일본 무섭다 ㅜㅜ 작성자얀커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이 야구의 나라여서 야구는 원래 넘사벽이었는데 이젠 축구도 탈아시아급.. 작성자effenberg | 작성시간 26.06.21 일본 축구가 이제 정말 탈아시아급인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