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와 이제 야구도 그렇고 축구도 일본에 확실히 밀리네요....

작성자다이슬러팬|작성시간26.06.21|조회수56 목록 댓글 3

참나 도대체 어떤 세계관이 되어가는지

손흥민 은퇴하면 진짜 암담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타스 | 작성시간 26.06.21 일본 무섭다 ㅜㅜ
  • 작성자얀커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이 야구의 나라여서 야구는 원래 넘사벽이었는데 이젠 축구도 탈아시아급..
  • 작성자effenberg | 작성시간 26.06.21 일본 축구가 이제 정말 탈아시아급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