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네 선발 확실하다고 합니다. 빌트지 출처

작성자클린스만팬|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L.포돌스키 작성시간26.06.20 아 진짜 저새끼는 명장병 안고쳐지나 도대체 다른 선수들은 똥으로 아는건지 제발 정신 좀 차렸으면 좋겠네요 칼이 없는게 한이네
  • 작성자 클린호프 작성시간26.06.20 독일 현지인들조차도 마음을 비웠더군요. 사네가 나오는 경기는 애초에 10대11의 싸움으로 보고 있습니다 다들.
    보는 눈은 다 똑같습니다.
    사네는 골결정력 문제뿐만이 아니라 자기의 실수가 나오거나 원하는 패스가 자신에게 오지 않을 때 보이는 태도에 문제가 있는 거거든요.
    어슬렁 어슬렁 걸어다닙니다. 고개 절레절레 하면서 말이죠

    사네가 나오는 건 상관없다만 못하면 빨리 빼야되는데 과하다싶을 정도로 출전시간을 보장해주는 나겔스만이 가장 큰 문제인 거죠.

    멍청한 레나트 칼이 참 원망스럽습니다. 훈련세션에서 부상당할 정도면 멍청한 거죠. 기회를 줘도 못 받아쳐먹으니
    이런 놈들은 다음 월드컵 되면 또 부상 당할 확률이 높아요.
  • 작성자 클린호프 작성시간26.06.20 90년대 전설적인 독일선수들 보십시오. 부상 안 당합니다.
    그만큼 자기 관리가 철저하다는 거에요.

    다이슬러, 숄, 로이스... 애초에 물건이 아니었다는 거죠.
    메시 보십시오. 다리 걷어차도 오뚜기처럼 일어서고 39세에 해트트릭 박습니다.

    그리고 부상으로 건너 뛸 거면 유로를 건너 뛰어야지 왜 월드컵 앞두고 설칩니까?
  • 작성자 클린호프 작성시간26.06.20 사네 보세요. 축구는 비록 그렇게 못하지만 항상 준비가 되어 있어요.
    어떤 바보같은 놈(그나브리, 칼)이 부상 당할지 모르기 때문에 늘 기다리고 있죠.
    사네가 이긴 겁니다.
  • 작성자 스타스 작성시간26.06.20 고집불통이네 나겔이도 코트디한테 두드려맞겠어 ㅜㅜ
  • 작성자 디만샤프트 작성시간26.06.20 사네의 선발 기용은 맘에 안들지만 기왕 이렇게 된거 사네가 잘하기를 바랄수 밖에 없네요
    그런데 근 몇년간 잘한적이 없는 사네가 갑자기 내일부터 잘할까요 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