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5시 주말이니 다들 여기서 보죠 작성자그레이트찌게|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이슬러팬 작성시간26.06.21 new 라인업 복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타스 작성시간26.06.21 new 또 사네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르르쟁이 작성시간26.06.21 new 그러네요. 1차전이랑 똑같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포돌스키 작성시간26.06.21 new 하 진짜 공격진 데려간 애들 안쓸 생각인가 솔직히 답답하네요 ㅜ 명장병+똥고집 나겔이 정말 맘에 안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클린스만팬 작성시간26.06.21 new 슐러터백 부상 교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클린스만팬 작성시간26.06.21 new 다행히 다시 들왔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포돌스키 작성시간26.06.21 new 역시나 사네 오른발을 못쓰니 상대가 다 알고 막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포돌스키 작성시간26.06.21 new 하 역습 한방에 쳐먹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레이트찌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두번의 골 취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포돌스키 작성시간26.06.21 new 아니 진짜 코트디 수비가 박스안에 저렇게 많은데 무시알라 비르츠 삽질만 하네요 피지컬이 딸리는데 뭔 드리블만 비르츠는 전반 마지막도 뭘 3명 사이에서 저 지랄인지 그냥 정발로 슛을 갈겨야지 하 한숨만 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