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쿼터 못하네요 작성자까르르쟁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국-멕시코 보는 것마냥 답답한 경기네요그만큼 강팀 압박이 심한건지, 제대로 된 팀 만나니 실력 드러난건지...선제골이 빨리 나와야지 안되겠네요아쉬운 건 독일이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