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대 게시판』

1쿼터 못하네요

작성자까르르쟁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4 목록 댓글 0

한국-멕시코 보는 것마냥 답답한 경기네요
그만큼 강팀 압박이 심한건지, 제대로 된 팀 만나니 실력 드러난건지...

선제골이 빨리 나와야지 안되겠네요
아쉬운 건 독일이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