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겔스만은 이러고도 다음경기 똑같은 라인업 작성자다이슬러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포돌스키 작성시간26.06.21 진짜 사네가 볼 잡으면 수비가 편해보임 어차피 오른발은 병신이고 왼발로도 크로스는 절대 안하고 비비다 백패스 패턴이 전부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s lied der deutschen 작성시간26.06.21 제발 볼테마데 투입하길! 에이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르르쟁이 작성시간26.06.21 말라깽이들 데리고 축구하는데, 심판이 몸싸움에 관대하니 뭘 해보지를 못하네요.중거리도 때리고 크로스도 올리고 해야 하는데 뭐하는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타스 작성시간26.06.21 개답답함 무시알라는 드리블만 하고 비르츠는 몸싸움이 안되고 사네는 다 못하고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