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대 게시판』

부상 당해도 되는 선수가 아닌 당하면 안 되는 선수가 또 부상 당했습니다.

작성자클린호프|작성시간26.06.21|조회수164 목록 댓글 19

부상 당해도 되는 선수는 사네, 무시알라, 그로스, 안톤, 웨드라오고 등등 이런 애들이죠.

부상 절대 당하면 안 되는 선수는 칼, 슐로터벡, 키미히, 운다브 정도인데 칼은 이미 나가떨어졌고,

슐로터벡 부상이 걱정되네요.

 

얘가 리그에서도 자주 부상 당하는 애라 항상 우려되는 선수였거든요.

오늘도 빡세게 걷어내는 과정에서 또 부상당하더군요.

 

사네, 뤼디거는 축구에 임하는 태도에 문제가 있는 놈들인데

자꾸 부상자가 나오니까 또 이런 애들한테 기회가 가고 이미 나빠질대로 나빠진 독일축구의 본색깔을 더 잃게 됩니다.

부상 정도가 어느 정도일지는 모르겠는데 슐로터벡 부상 당하면 앞으로 힘들어지겠습니다.

 

참고로 2002월드컵 같은 경우 부상 당해도 되는 선수 즉, 어차피 숫자 채우기용인 두 명 리켄, 뵈메가 잘 부상당해준 덕분에

독일이 결승까지 간 것도 있습니다.

2014년은 당연히 무스타피고요. 에릭 두름이나 그로스크로이츠 이런 애들은 그냥 벤치에서 열심히 응원만 해주면 됩니다.

그게 팀을 돕는 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얀커 | 작성시간 26.06.21 뤼디거는 사실 엔트리에 아예 안뽑히는게 어울림요 ㅋㅋ
  • 작성자클린스만팬 | 작성시간 26.06.21 사네는 부상도 안당함 ㅎ
  • 작성자얀커 | 작성시간 26.06.21 슐로터벡 부상은 정말 크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테네 | 작성시간 26.06.21 솔직히 근데 개인적으로는 공백자체는 크지 않을거 같네요 뤼디거가 냉정히 개인역량에서 슐로터벡에 비해서 떨어진다고 보기도 어렵고 실제 오늘 전반 후반 슐로터벡이 없던 후반이 딱히 전반에비해 수비가 떨어진다는 느낌도 없었어서
  • 작성자나치오날엘프 | 작성시간 26.06.21 슐로터백 아 ㅠㅠ 심각한듯 mri 결과에 따라서 잔여경기 못나올수도 있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