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키미히 작성시간26.06.22 new
아테네 제가 독일 국대를 얼마나 좋아하는데요.. 2010년부터 매년 빠지지않고 응원하고 직접 직관도 갔어요. 여기 오래 활동했는데 예전 다음아이디가 사라져서 다시 가입한거고요. 다만 인정할건 해야돼요. 클린호프님이 말씀하신것처럼 독일은 한국한테는 상성잡혀서 너무나 불리해요.. 저도 그게 너무 짜증나지만 그냥 포기했습니다 그 부분은. 프랑스랑 붙는게 더 쉽다 마인드입니다. 저도 이 지긋지긋한 한국전 상성 깼으면 좋겠는데 그게 언제가 될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