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32강 토너먼트 대진표

작성자스타스|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클린호프 작성시간26.06.21 ABCDF조의 3위 중 한 팀이랑 붙는 건가요? 한국, 일본만 빼면 누구든 환영인데 재수없으면 진짜 만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돌아온 작성시간26.06.21 그놈의 한국 일본타령 ;;
  • 답댓글 작성자 아테네 작성시간26.06.22 new 그팀들이 영원히 못이길팀이라고 생각하면 뭐하러 응원질을 하는지 지겹네 정말
  • 답댓글 작성자 ‘54, ’74, ‘90, ’14, ‘26 작성시간26.06.22 new 이번에는 반드시 한국 일본 이길겁니다
    걱정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 키미히 작성시간26.06.22 new 독일은 한국 절대 못이기긴합니다
    손세이셔널 손흥민 선수를 못막아요
    100번 붙어도 다 질것 깉아요.. 상성이 너무 명확하게 잡혀서요 역사적으로
  • 답댓글 작성자 아테네 작성시간26.06.22 new 키미히 94년 2002년은 뭔가요? 상성도 엇비슷클래스로 따지는거지 우리는 그럼 카타르 몇년전에 아시아선수권에서 졌으니 영원히 못이기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 키미히 작성시간26.06.22 new 아테네 2004년에도 레전드 필립람이 차두리 선수한테 개털려서 3:1로 졌죠.. 클린호프님이 말씀하시는 부분이 그런거에요. 한국 선수들은 독일만 만나면 천하무적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아테네 작성시간26.06.22 new 키미히 님 다른댓글 다신거보니까 저도 일단 새로 가입한
    입장이지만 그닥 독일 응원할려고 가입하신거 같지도 않은 느낌이시고 말씀나눠보니 별로 말섞을 이유가 없는 분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키미히 작성시간26.06.22 new 아테네 제가 독일 국대를 얼마나 좋아하는데요.. 2010년부터 매년 빠지지않고 응원하고 직접 직관도 갔어요. 여기 오래 활동했는데 예전 다음아이디가 사라져서 다시 가입한거고요. 다만 인정할건 해야돼요. 클린호프님이 말씀하신것처럼 독일은 한국한테는 상성잡혀서 너무나 불리해요.. 저도 그게 너무 짜증나지만 그냥 포기했습니다 그 부분은. 프랑스랑 붙는게 더 쉽다 마인드입니다. 저도 이 지긋지긋한 한국전 상성 깼으면 좋겠는데 그게 언제가 될지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아테네 작성시간26.06.22 new 키미히 그때 독일은 유로04 본선탈락하고 18월드컵 때
    멕시코한테도 지고 그후에 네덜란드 북마케도니아 이런팀들한테도 깨지고 동네북이었습니다 한국이 독일이 잘나갈때 이겼음 인정합니다 여기까지만 이야기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 아테네 작성시간26.06.22 new 키미히 프랑스랑 붙는게 더 쉽다 ㅎㅎ 축구에서 상상으로 극복가능한 전력이란게 있는거고 한국 독일 사이에 상성 이런게 형성 되있는지조차 알수가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키미히 작성시간26.06.22 new 아테네 저도 독일이 한국 이기는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제가 틀렸다는걸 증명하기를 바랍니다. 차라리 한국이 3위해서 독일 만나면 좋겠네요. 한국을 이긴다면 월드컵 우승한 기분일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묵사발 작성시간26.06.22 new 싸우기 전부터 겁먹으면 어떻게 축구 강국이라고 하겠습니까? 누굴 만나든 다 이길 각오로 싸워야죠.
  • 작성자 클린스만팬 작성시간26.06.21 여러조 3위중 어떤기준으로 붙나요?
  • 작성자 das lied der deutschen 작성시간26.06.21 후보는 체코-보스니아-스코틀랜드-호주-스웨덴...단 어디까지나 후보이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