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대 게시판』

노르웨이 1위로 가길!!

작성자최강V4|작성시간26.06.23|조회수95 목록 댓글 11

아 프랑스만 좀 16강서 피하면 준결승 이상은 갈 수 있을것 같은데...힘내봐라 노르웨이 바이킹이여! 우리랑 16강서 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ffenberg | 작성시간 26.06.23 new 마지막 경기 노르웨이가 프랑스에게 꼭 이겨야 노르웨이가 1위가 되네요 ㅠㅠ
  • 작성자묵사발 | 작성시간 26.06.23 new 홀란드 잘하네요. 등치는 산만한게 왜이렇게 민첩한건지ㅡㅡ
  • 작성자클린스만팬 | 작성시간 26.06.23 new 막판에 이긴팀이 조1위임 ㅎ 비겨도 프랑스 조1위네요
  • 작성자키미히 | 작성시간 26.06.23 new 한국이나 일본 등 동아시아팀만 피하면 그 누구도 두렵지 않습니다 솔직히!
  • 작성자클린호프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노르웨이가 세네갈전 로스타임 때 실점만 안 했어도 되는 건데 참
    이로 인해 마지막 경기 반드시 노르웨이가 프랑스를 잡아야 1위가 되네요.
    독일과 프랑스가 16강에 만나기엔 너무 일찍 만나게 되는 건데 말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