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띵어징어~!의 스샷 일기~ 1편!!

작성자[황룡]띵어징어| 작성시간08.12.15| 조회수888| 댓글 3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청룡]흑묘* 작성시간08.12.15 허궉.. 2차장수칸을....5개.. 쿨럭 -ㅠ-
  • 답댓글 작성자 [황룡]띵어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12.15 저랑 아버지의 노력작 중에 한개에요^^;;
  • 작성자 [황룡]ki황재ing 작성시간08.12.15 징어야 아부지가 참 좋아라하던데..?? 다시 복귀한걸..ㅋㄷㅋㄷ 난 형이랑 가치하는데 도움이 마니되드라,..ㅎㅎ이젠 마눌을 포섭해서 가치 해볼까낭..ㅋㅋ 암튼 부러워...^^&
  • 답댓글 작성자 [황룡]띵어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12.15 넵!! 감사합니다.^^ 이제부터 상단과 아버지를 위해서 열심히 해볼게요^^;;
  • 작성자 동방상인 작성시간08.12.15 나두 아들때문에 거상에 입문햇는데 지금은 아들은 접고 집사람하구 함께하고잇읍니다 여러모로 좋은점이 많네요 특히 템이나 돈 용병옮길때가 가장 효율적이라는~~~아버지하고 함께 게임하신다니 부럽네요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황룡]띵어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12.15 허.. 안녕하세요^^ 저희 아버지랑 매우 비슷하게 입문을 하셨네요. 정말 아버지 입장으로서 이글을 봐주셨어 정말 감사합니다^^ 저 또한 다시 복귀한 만큼 아버지의 걱정을 잠시나마 떨쳐낼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마 어려운 퀘스트 장사 사냥쪽일듯 하네요.)
  • 작성자 [황룡]키우기시러 작성시간08.12.15 우와. 부자간의 게임이라... 저희 아버지랑은 상상도 못하겠네요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 [황룡]띵어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12.15 진짜 동의 합니다. 저희 친구 대부분도 아버지랑 같이 겜하는 것을 매우 신기해 정도로 저를 보고 있다는... (저희 반에 아버지랑 같이 겜하는게 2명 있어요;;) 지금은 제가 늦게나마 복귀를 하였어... 많이 힘들겠지만 아버지와 같이 하기에 열심히 할까 합니다^^;;
  • 작성자 [백호]바보사절2 작성시간08.12.15 글은눈에안들어오고 ..몬스터들이 ..
  • 답댓글 작성자 [황룡]띵어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12.15 ㅎㅎ... 드디어 제 예상에 맞는 분이 오셨군요..ㅎㅎ;; 그래도 감사히 봐주셨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 [황룡]우리들@ 작성시간08.12.15 +ㅁ+;; 몬스터와 2차장수 부럽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 [황룡]띵어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12.15 호곡... 감사합니다.
  • 작성자 [봉황]꼬마어른 작성시간08.12.15 저두 노바랑 삼국군영전 아주 좋아했는데 ...ㅋㅋ
  • 답댓글 작성자 [황룡]띵어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12.16 !!! 오우!! 저두요!! 진짜 무지 좋아했어요^^ 진짜~~ 해머 한개 가지려구...2일 연속 밤세우고.... 요튼!! 진짜 잼게 한 게임 중에서 한개였는데... 지금은... 에궁..ㅠㅠ
  • 작성자 [황룡]거상만 작성시간08.12.16 징어아자씨가 요근래 너무 자주오신다했드니 같이하는구나 열심히해라~~
  • 답댓글 작성자 [황룡]띵어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12.16 앗!! 상만이형님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네요. 그리고... 열심히 할꺼에요..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