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 스샷 갤러리

화랑섭 최초 두이투구 ㅋㄷㅋㄷ

작성자[화랑]바바돌이|작성시간11.12.03|조회수1,746 목록 댓글 12

화랑섭 만랩 대장장이 최초의 두이투구 입니다.

 

상단 대방 공명님이 만든 두이투구 1호를 접수 햇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랑]도괴 | 작성시간 11.12.04 축하드립니다ㅎ
    근대 화랑섭최초 두이투구 맞나요??
    제가 예전에 할로윈 이벤할때도 몇분 끼고계신걸봐서요..ㅎㅎ
  • 작성자[화랑]백제온조 | 작성시간 11.12.05 형님ㅊㅋㅊㅋㅊㅋ 두이투구2호는 제가햇서욤 ㅎㅎ
  • 작성자[비호]Red_king | 작성시간 11.12.05 오잉 저기에 저랑 닉네임 비슷한분이 있는가봐영? ㅋㅋㅋㅋ
    두이투구 축하드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비호]똥새콩새 | 작성시간 11.12.08 스나이퍼킹 써잇자노 밥퉁이
  • 답댓글 작성자[비호]Red_king | 작성시간 11.12.09 똥새는 입 다물어 ㅋㅋㅋㅋㅋ 접속도 안하는주제에 맨날 머 처분하노 이놈짜슥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