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6년 6월 21일 훈련 공지
이번주에는 지속주로 훈련 합니다
7시에 체조후 다같이 조깅으로 독산교까지 가서 조별로 훈련합니다
A조: 오목교 17km
B조: 신정교 15km
C조: 오금교 13km
D조: 구일역 10km
E조: 광명교 8km
훈련 합니다
훈련에 마지막 1k는 강하게 달려 주세요
여성회원 걸으시는 분은 슬로우 조깅 해주세요
평상시 자율 훈련은 주2 ~3회 정도 10k 달려 주시고 언덕 훈련 할수 있는 분은 주1회 해주세요
평상시 집에서 플랭크 브릿지 스쿼트 팔굽혀펴기 해 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