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李平浩(雨)작성시간26.06.15
오월 초 하룻날 출석 합니다. 오늘의 간지는 庚申 이구요. 오행은 木 이네요. 이번주 금요일 은 다시한번 우리의 태극전사들의 낭보를 기대 하는 날이기도 하구요 그리고 오늘은 "노인 학대 예방의 날" 이기도 합니다. 요즘 간간히 도저히 일어 나서는 안될 일들이 일어나고 , 그 대부분이 친족간 일어 나고 있으니 , 참 험악 해진 세상 인것 같아요. 멀리 있는 친척 이라도 생각 하고 전화 한번 하는 날 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