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약초 산행에서
효무님께서 큰 행운을 만났습니다.평소덕을 쌓으시구
봉사를 많이한 것 같습니다^^
푸른 숲길을 따라 약초를 찾아 걷던 중 마침내 오구산삼 대물을 딸과 조우했을때
심장이 벌렁거렸을것
같습니다 귀한 인연을 얻었습니다^^^
산행은 단순히 약초를 채취하는 일이 아니라 자연의 숨결을 느끼고, 함께한 산우들과 기쁨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오늘의 행운에 축하드리며, 산을 아끼고 자연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더욱 겸손하게 힐링산행을 이어가겠습니다
채심전 자연상태의사진
입니다.한번찿아보셔요
딸도위에희미하게보이네요
산은 준비된 사람에게 가장 큰 선물을 내어줍니다^^
오늘도 힐링1029차행복한 약초 산행이었습니다.
장원산삼아이스크림도
잘먹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짱가 작성시간 26.06.22 new
드디어 사고를 치셨구만 대형 오구삼 보시고 축하합니다
-
작성자풀잎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대박~~
효무님 너무기뻐 잠도 안오겠어요
마음이 예쁘니까 신령님께서 보여주셨네요~진심 축하 축하 ~ -
작성자무궁화 작성시간 26.06.22 new
와~대박입니다
축하드려요 ~^^
넘 예쁘게 생겼네요~^^ -
작성자청산 작성시간 26.06.22 new
죽하 축하 축하...
붕어 잘 먹었어요~~~ -
작성자강변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왕~ 드디어 그리던 님을 만나셨군요
효무님 얼굴에 웃음꽃이 만발한걸 보니 그 순간의 기쁨을 짐작하겠네요
효무님 대박나라 기원한 내 덕도 있는겁니다^^
축하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