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028차 힐링오지산행...어렵네 심~~😅😅함박꽃때문에 행복한 🥰😍하루 효무의86번째산행 6월14일

작성자효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9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효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합니다 산바라기님^^
  • 작성자 무창포 작성시간26.06.21 부모님 한테 최고의 선물을 주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 효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그쵸^^
    엄청 신기해하시고 좋아하시더라구요😄
  • 작성자 아지 작성시간26.06.21 함박꽃
    산목련 차
    잘 활용하시네요~
    심까지 보시고
    어머님께서 얼마나 행복하셨을까요~
    해피 해피 산행기
    잘 봤어요~ 👍
  • 답댓글 작성자 효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산목련은 차로 만들때는 향이 너무 좋은데 그향이 마실때는 또 그리 진하지않아요
    겨울산행에 여러번 텀블러에 내려갔는데 다들 모르시더라구요 ㅎ
  • 작성자 강변 작성시간26.06.22 효무님 후기 기다리다가 어느결에 한주가 지나가 버린후 보네요
    함박꽃도 차의 재료가 되는군요
    어떤 향의 차가 될런지 궁금하네요

    아주 예전에 수정란을 보구 가지더부살이봤다고 신나했었던 기억이 소환되어 혼자ㅋㅋ거립니다
    늘 산식구들 챙기느라 수고하는 효무님 응원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효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지난번에 드린거 안드셨나봐요^^
    씨앗나눔해주셔서 감사해서 제가 산목련차 조금 드렸는뎅~~~^^
    향이 엄청 은은하게 나요
    작년에는 바쁘다고 병입을 늦께 해서 그런지 향이 약하더라구요 그래도 한해묵어야 매운맛이 안난다고 하더라구요 원래꽃차는 은은하고 단백한 맛이랑 빛깔로 먹거든요^^
    향은 백목련꽂차가 진짜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 강변 작성시간26.06.23 효무 난 함박꽃이라 하기에 목단을 생각했어요
    산목련이 함박꽃이란 생각은 일도 안함요
    그저 우리 시골서 마당에 모란을 함박꽃이라 불러서 그 생각만 했네요
    부끄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 효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강변 ㅋ 착각하셨군요 충분히 그럴 수 있죠
    산목련을 함박꽃 또는 쪽동백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
    저두 대장님께 들어 알았습니다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