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8차 힐링오지산행...어렵네 심~~😅😅함박꽃때문에 행복한 🥰😍하루 효무의86번째산행 6월14일 작성자효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효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합니다 산바라기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창포 작성시간26.06.21 부모님 한테 최고의 선물을 주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효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그쵸^^엄청 신기해하시고 좋아하시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지 작성시간26.06.21 함박꽃 산목련 차잘 활용하시네요~심까지 보시고 어머님께서 얼마나 행복하셨을까요~해피 해피 산행기잘 봤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효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산목련은 차로 만들때는 향이 너무 좋은데 그향이 마실때는 또 그리 진하지않아요겨울산행에 여러번 텀블러에 내려갔는데 다들 모르시더라구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변 작성시간26.06.22 효무님 후기 기다리다가 어느결에 한주가 지나가 버린후 보네요함박꽃도 차의 재료가 되는군요어떤 향의 차가 될런지 궁금하네요 아주 예전에 수정란을 보구 가지더부살이봤다고 신나했었던 기억이 소환되어 혼자ㅋㅋ거립니다늘 산식구들 챙기느라 수고하는 효무님 응원합니다수고 많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효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지난번에 드린거 안드셨나봐요^^씨앗나눔해주셔서 감사해서 제가 산목련차 조금 드렸는뎅~~~^^향이 엄청 은은하게 나요작년에는 바쁘다고 병입을 늦께 해서 그런지 향이 약하더라구요 그래도 한해묵어야 매운맛이 안난다고 하더라구요 원래꽃차는 은은하고 단백한 맛이랑 빛깔로 먹거든요^^향은 백목련꽂차가 진짜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변 작성시간26.06.23 효무 난 함박꽃이라 하기에 목단을 생각했어요산목련이 함박꽃이란 생각은 일도 안함요그저 우리 시골서 마당에 모란을 함박꽃이라 불러서 그 생각만 했네요부끄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효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new 강변 ㅋ 착각하셨군요 충분히 그럴 수 있죠산목련을 함박꽃 또는 쪽동백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저두 대장님께 들어 알았습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