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현금청산시 재감정에 대해 문의

작성자6-208|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강상미 작성시간26.06.18 이사를..시키고...딴 소리 합니다......서울아파트 다시 들어가야 됩니다.
    다시 조정하면...빌라도 얻지 못합니다...지금 죽겠습니다.....
  • 작성자 박지영 작성시간26.06.18 그니까요 감정평가다시하고
    거기서 조합비빼고 이주비대출이자빼면 알거지될것같은데요 ㅠ
    감정가는 그대로 유지되는게 통상기준같은데요

    말이 바뀌면 안될것같아요
  • 작성자 강상미 작성시간26.06.19 조합에서 쓴 비용도...제한다고 하는데...법무사에서 그건 현금청산 하는분 에게...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주후 150일 ..현금청산 해야 된다구...함
    분담금...이렇게 많으면...누가 들어 갑니까 ???????
  • 작성자 나는나에요 작성시간26.06.19 조합이 일도 너무 늦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