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청산시 재감정에 대해 문의 작성자6-208|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상미 작성시간26.06.18 이사를..시키고...딴 소리 합니다......서울아파트 다시 들어가야 됩니다.다시 조정하면...빌라도 얻지 못합니다...지금 죽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지영 작성시간26.06.18 그니까요 감정평가다시하고 거기서 조합비빼고 이주비대출이자빼면 알거지될것같은데요 ㅠ감정가는 그대로 유지되는게 통상기준같은데요말이 바뀌면 안될것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상미 작성시간26.06.19 조합에서 쓴 비용도...제한다고 하는데...법무사에서 그건 현금청산 하는분 에게...하면 안된다고 합니다그리고 이주후 150일 ..현금청산 해야 된다구...함분담금...이렇게 많으면...누가 들어 갑니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나에요 작성시간26.06.19 조합이 일도 너무 늦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